2019-여름학기 인턴쉽 시행 안내
- 대상 : 2학년까지의 과정을 마치고 77학점 이상을 취득한 3,4학년 재학생
- 인턴쉽 면담 : 인턴쉽 처음 시행하는 학생은 인턴쉽 시행 직전학기에 학과장님 상담 먼저 진행해야 신청 가능. (학과장님 승인 必 )
- 인턴쉽 신청서류 제출기간 : 2019.06.07.(금) 16:00 (기한엄수)
( 기간 외 추가신청 받지 않음)
- 인턴쉽 신청 제출서류 (파란글씨로 되어있는 부분만 작성)
1. 인턴쉽 지원신청서
2. 수락통지서 (직인란에 업체도장)
3. 서약서 (파란글씨로 되어있는 부분만 작성)
4. 보험가입동의서 (보험은 인턴쉽 종료기간인 07월 26일에 자동 종료됩니다.)
5. 협약서 (직인란에 도장必) 2부 (협약서 도장찍는 법은 하단 이미지 참고)
※ 협약서는 원본을 우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우편주소) 대전광역시 동구 동대전로 171 우송대학교 서캠퍼스 외식조리학부 외식산업경영전공
우편번호) 34606
6. 업체 사업자등록증 사본 (2018.04.01 날짜 이후로 출력)
- 인턴쉽 결과보고 제출기간 : 추후 재 안내
1. 인턴쉽 실습일지 (종합소감 제출)
2. 산업체 출근기록부 (1학점당 30시간 이상)
3. 산업체 평가서
4. 최종보고서 (표지,목차 제외 20장 이상으로 작성 / 인턴쉽 실습일지의 종합소감과 다름)
5. 출입국사실증명서 (해외인턴쉽 학생만)
* 해외인턴쉽의 경우 교내 장학금 신청을 위해 작성해야 할 서류가 있으니 미리 학과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42-630-9250)
*그동안은 학생들 편의를 위하여 협약서를 사본으로 스캔떠서 보내도 처리해드렸습니다.
그러나 운영규정원칙대로 협약서 원본으로 2부 받겠습니다. 협약서에 직인찍는 방법은 전화주시면 상세히 설명해 드릴테니 연락바랍니다. 협약서는 직인찍힌 상태로 서면 제출 해주셔야 하며, 직접 방문하기 힘든경우에는 우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방법
1. 학과사무실로 직접방문 제출
2. 팩스(042-630-9251) 제출 (제출 후 확인 전화 요망)
3. 스캔한 후 pdf파일로 메일(e201410025@nate.com)제출
주의사항
- 원칙적으로 인턴쉽 산업체 변경을 할 수 없으며, 부득이한경우 ( 산업체명 변경, 부도) 만 변경 가능
- 인턴쉽기간 중 퇴사 했으나 학교에 보고하지 않을 시 해당학기 F학점 부여